일상리뷰(DAILY LIFE)

[지루성 두피염 샴푸] Head & Shoulders Clinical Strength (헤드 앤 숄더 클리니컬 스트랭스) 3년 차 진심 리뷰 / 후기

전자감성 2022. 5. 13. 10: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단은 제가 어디 돈을 받고 광고하는 것도 아니고 실제 제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쓰는 것이니 오해 마시기 바랍니다. 

 

전 중학생 시절부터 머리에 알 수 없는 염증 시달려 왔습니다.
그리고 21살에 그 염증이 흔히 말하는 지루성 두피염이라는 것을 미용실에 가서 깨달았습니다.
그렇게 거의 5년 동안 지루성 두피염을 치료하기 위해 많은 시도를 했습니다.

1. 시중에 있는 여러 탈모 혹은 두피염 샴푸들 (TS 샴푸 혹은 여러 제품들)
2. 두피 클리닉을 위한 르네휘테르(RENE FURTERER) 콤플렉스5 세럼 일주일 세 번 사용하기
3. 매일 베갯잇 새로 갈아 끼우기
4. 하루에 두 번 무조건 머리 깜기 (아침저녁)

이런 방식을 거의 4년 동안 해봤지만 큰 효과는 없었습니다.
그렇게 계속 유튜브와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이 글을 봤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lecture/14561788

 

지루성두피염+두피트러블 탈출 방법(내용추가) : 클리앙

중학생부터 시달렸던 지루성 두피염과 두피트러블 탈출을 기념하여 다른 분들에게 도음이 되길 바라는 팁을 공유해 봅니다. * 글이 길어 졌습니다. 아래에 요약 정리하여 남깁니다. > 지루성 두

www.clien.net

 

그리고 거기에 많은 분이 Head & Shoulders Clinical Strength 추천을 하길래 마지막 시도라는 생각으로 바로 구매했습니다.

전면부

 

후면부

그렇게 구매 후에 바로 사용해 보니 . . .

 

진짜 거짓말 안 하고 이틀 사흘 후부터 바로 좋아지는 기미가 보이더니 거의 한 달 만에 붉은 기운 및 볼록 나와 있는 염증이 없어졌습니다. 

2019년 4월 28일에 찍은 정수리 부근 ...

위 사진은 Head & Shoulders Clinical Strength 알기도 전에 2019년 4월에 찍은 정수리 부근입니다. 혼자서 찍어서 사진이 많이 흐리지만, 두피가 전체적으로 붉은 기운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만져보면 여드름 같은 염증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2022년 5월 12일에 찍은 정수리

붉은 기운도 없고 더 이상 머리 여드름을 찾을 수 없는 깨끗한 두피가 됐습니다. 

 

진짜 저같이 지루성 두피염 때문에 고민했던 분들은 무조건 강추드립니다. 광고 아니고 제가 실제로 3년 동안 사용해본 결과를 바탕으로 추천해 드리는 것입니다. 

반응형

'일상리뷰(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 카드 10일 사용 후기/리뷰  (0) 2019.05.11